서면노안라섹 중년층도 가능해요
눈은 우리가 일상생활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체 부위 중 하나인데요. 만약 하루동안 볼 수 없다고 한다면 얼마나 불편할까? 생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오랫동안 시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시간이 흐르게 되면 자연스럽게 노화가 찾아오게 되고 가까운 거리에 있는 것들이 잘 보이지 않게 됩니다.
대부분 40대에 접어들게 되면 노화가 진행이 되면서 눈 상태가 예전 같지 않다고 많이 느끼실 것 같아요. 가까이에 있는 사물이 잘 보이지 않고, 시야가 뿌옇게 보이고, 흐린 증상이 있으시다면 본원을 통해서 안검사를 받으시고 서면노안라섹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안이라는 것은 누구에게나 나타날 수 있습니다. 40~50대 노안이 진행이 된 눈도 서면노안라섹을 통해서 뚜렷한 사물을 볼 수가 있습니다.
건강한 눈은 수정체가 탄력을 유지하며, 거리에 따라서 수정체 두께를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모양체 근육이 수축과 이완을 잘 하게 되는데 이 수축하는 힘이 약해지고 수정체 두께 조절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노안의 증상이 나타날 수 밖에 없고 서면노안라섹을 알아볼 수 밖에 없습니다. 노안이 진행되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비교적 흔하게 나타나는 근시와 다르게 가까운 거리에 있는 시야가 불분명해지기 때문에 다른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노안이 찾아오게 되면 돋보기 안경을 통해서 교정을 할 수가 있지만 번거로움이 동반되죠. 본원에서는 근시와 노안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서면노안라섹/라식을 진행해드리고 있는데요. 수술의 원리는 떨어진 탄력을 레이저로 회복을 시키는 것입니다. 주시안 원거리를 잘 볼 수 있게 만들고, 비주시안은 근거리를 잘 볼 수 있게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서면노안라섹을 통해서 돋보기를 쓰지 않아도 선명한 시야를 되찾아 볼 수 있습니다. 노안과 함께 근시까지 개선할 수 있어서 두 가지 문제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이라면 서면노안라섹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원에서는 엑시머 레이저를 활용해서 원거리 시력을 지키면서 근거리 시력을 교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변부를 각기 다른 초점을 갖도록 구면과 비구면으로 절삭을 해서 원거리와 근거리 시력이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서면노안라섹을 진행하기 전에는 체계적으로 안정밀검사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환자 분들의 눈 상태에 맞는 방법으로 결정을 해야 하기 때문에 본원에서 안정밀검사를 받아 보시고 서면노안라섹 및 라식을 결정 지어 보시길 바랍니다. 본원에서는 하루 4시간이면 검사에서 수술까지 모두 가능한 원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검사와 수술은 사전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https://www.busanlasik.co.kr/99lasik/?ref=realblog